SMALL
어째 인게임 로직 구현보다 UI 구성하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것 같다..ㅜㅜ
DJMAX RESPECT V는 대부분의 UI가 사선으로 깎여서 채워지는데, 쉐이더는 도저히 모르겠어서 아래와 같이 처리했다.
흰 배경 이미지 하나를 넣고 Mask 컴포넌트 추가,
스크립트로 Fill Amount를 0.3~0.5초에 걸쳐 채워주도록 했다.
4, 5, 6, 8 버튼 순환 시 BUTTON TUNES와 배경 사이에 나오는 이펙트는 프리팹으로 만들어서
Start() 함수에서 Fill Amount 호출
왼쪽에서부터 다 채워지면 fillOrigin을 오른쪽으로 바꾼 다음 1.0f -> 0f로 다시 빼도록 처리해줬다.
- 사선의 방향이 반대로(45도 or -45도) 되게 하고 싶다면 fillMethod를 Top으로 바꿔주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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